본문 바로가기
쏠쏠 정보

대한스쿼시연맹 주관,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 성료

by 활기찬 하루하루 2024. 6. 16.

 

 

 

 

대한스쿼시연맹 주도, 빛난 청춘의 스쿼시 대회!

 

 

 


스쿼시의 매력에 빠진 이들에게 있어 올해의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는 영원히 잊지 못할 행사로 기록될 것이다.

대한스쿼시연맹(KSF)이 주관한 이 대회는 뛰어난 스쿼시 선수들의 기술과 열정이 어우러진 무대로, 청춘의 꿈과 열망이 가득한 경기장을 선사했다.

대한스쿼시연맹은 스포츠의 힘을 바탕으로 건강한 청소년들을 육성하고, 스쿼시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KSF는 국내외의 주요 대회를 열심히 지원하고 있으며,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스쿼시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면서 선수단의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는 젊은 선수들에게 기술을 뽐내고 경쟁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젊은이들을 새로운 스포츠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면서 스쿼시의 미래에 희망의 씨앗을 심었다.

대회는 뜨거운 경기와 열정적인 응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대한스쿼시연맹은 이번 대회의 성공을 통해 청소년 스쿼시의 발전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나의 스쿼시 첫체험,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

 

 

 


나는 스쿼시를 해보고 싶다는 오랜 꿈을 마침내 이루었다.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에 참가하면서 말이다.

이 대회는 대한스쿼시연맹이 주관하는 청소년 선수들을 위한 전국 대회로, 난이도에 따라 여러 부문으로 나뉘어 있었다.

나는 초보자 부문에 참가했는데, 뜻밖에도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고 있었다.

대부분이 어린이와 청소년이었지만, 나보다 나이가 많은 어른들도 몇 명 있었다.

모든 참가자들이 스쿼시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었고, 서로를 응원하고 도와주는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

경기는 4면의 벽이 있는 작은 코트에서 진행되었는데, 처음에는 공을 벽에 제대로 맞추는 것조차 어려웠다.

하지만 숙련된 코치들의 지도 덕분에 점점 을 잡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공을 더 세게, 더 정확하게 칠 수 있게 되었다.

게임은 짧고 빠르게 진행되었고, 나는 처음에는 패배가 많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대방의 기술을 관찰하고 배우면서 나 자신도 조금씩 향상되었다.

결국에는 몇 라운드를 이기는 데 성공했고, 이는 나에게 큰 성취감을 안겨주었다.

스쿼시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힘들지만 재밌는 스포츠였다.

신체적으로 힘들었지만, 동시에 정신적으로도 집중력을 요구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스쿼시의 매력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계속 이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

 

 

 

 

실력자들의 대결, 경기장엔 열기가 가득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고등부와 대학부 선수들의 경기였다.

이들 선수들은 국가대표팀 후보로 거론될 만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그들의 경기는 볼 만한 가치가 있었다.

고등부 결승전은 두 명의 유망주, 서울체육고등학교의 박민준과 경기고등학교의 김민수 사이에서 펼쳐졌다.

두 선수 모두 강력한 서브와 정확한 샷을 구사하며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경기는 박민준이 3-2로 승리하며 막을 내렸지만, 김민수의 뛰어난 실력 역시 큰 찬사를 받았다.

대학부 결승전에서는 고려대학교의 이민호와 연세대학교의 김태훈이 대결을 펼쳤다.

이민호는 세계 랭킹 50위권에 드는 선수로, 김태훈 역시 국내 대학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이민호의 경험과 기술이 돋보였고, 그는 3-0으로 김태훈을 완벽하게 꺾었다.

이 대회의 모든 경기는 열기 속에 진행되었고, 관중들은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에 탄성을 연발했다.

젊은 선수들이 이처럼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는 모습을 보니 스쿼시의 미래가 밝다는 느낌이 들었다.

 

 

 

 

땀과 노력의 결실, 수상자들의 영광의 순간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의 마지막 날, 수많은 선수들의 땀과 노력이 인정받는 시상식이 거행되었다.

수상자들은 경기장 중앙에 모여 시상식 진행을 기다렸고, 관중들은 그들의 영광스러운 순간을 지켜보았다.

고등부와 대학부 우승자는 물론, 각 부문의 준우승자와 3위 입상자들도 소중한 메달과 상패를 받았다.

수상자들은 모두 밝게 웃으며 기쁨을 표현했고, 그들의 부모와 코치들도 함께 환희를 나눴다.

시상식에서는 대한스쿼시연맹 관계자와 협찬사 대표자들이 수상자를 축하하고,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을 기원하는 말씀을 전했다.

수상자들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들의 실력을 확인하고,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수상자들의 영광의 순간은 그들의 헌신과 열정이 어우러진 결과였다.

이들은 오랜 시간 훈련에 매진했고, 경기에서 최선을 다해 뛰었다.

그들의 노고가 보상받는 것을 보니 스포츠의 아름다움을 실감했다.

 

 

 

 

미래의 스타를 향한 도약, 청소년 스쿼시의 희망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를 통해 우리는 미래 스쿼시 스타의 탄생을 목격했다.

이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은 한국 스쿼시의 미래를 밝게 비추는 존재이다.

고등부 우승자인 박민준과 대학부 우승자인 이민호는 이미 국가대표팀 주전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들은 뛰어난 신체 능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국제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여러 선수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 한 명인 중학부 우승자인 김하윤은 유망한 신인 선수로, 그녀의 강력한 백핸드와 민첩한 움직임은 관중들을 감동시켰다.

젊은 선수들의 활약은 스쿼시의 미래에 희망을 갖게 한다.

이들 선수들은 열정과 헌신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언젠가는 세계 무대에서 한국을 대표할 선수로 거듭날 것이다.

대한스쿼시연맹은 이러한 젊은 선수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맹은 전국 각지에서 훈련 캠프와 대회를 열어 선수들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엘리트 선수들을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도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스쿼시의 미래는 밝다.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에서 탄생한 미래의 스타들이 한국 스쿼시의 명성을 더욱 높여 가기를 기대한다.

 

 

 

 

대한스쿼시연맹, 청소년 스포츠 발전에 힘쓰다

 

 

 


대한스쿼시연맹(KSF)은 스포츠를 통해 청소년의 건강과 발전을 증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KSF는 전국적으로 스쿼시 대회와 훈련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으며, 유망한 선수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3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는 KSF의 청소년 스포츠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열렸다.

이 대회는 청소년 선수들에게 자신의 기술을 시험하고 경쟁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KSF는 이 대회를 통해 스쿼시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고 새로운 선수들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KSF는 청소년 선수들의 발전에 전문적인 지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맹은 전국적으로 훈련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능한 코치들이 젊은 선수들을 지도하고 있다.

또한 KSF는 영재 선수들을 위한 장학금과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그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KSF의 청소년 스포츠 지원 활동은 한국 스쿼시의 미래 발전에 필수적이다.

연맹의 노력으로 젊은 선수들은 스쿼시의 기본 기술을 배우고, 경쟁력 있는 선수로 성장하며,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스쿼시 선수로 거듭날 수 있게 된다.